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엔드 오브 라이프

사사 료코 저/천감재 | 스튜디오오드리 | 2022년 2월 18일 리뷰 총점 9.9 (8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7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7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20.1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사사 료코 (佐??子)
논픽션 작가. 1968년생. 와세다대학 법학부를 졸업하고 일본어 교사를 거쳐 프리랜서 작가로 데뷔했다. 2012년 『엔젤 플라이트, 국제 영구 송환사』로 제10회 가이코 다케시 논픽션상을 수상했고, 2014년에 출판한 『종이를 이어라! 그들이 책의 종이를 만들고 있다, 재생ㆍ일본 제지 이시노마키 공장』은 기노쿠니야 서점 기노베스 1위, 다빈치 BOOK OF THE YEAR 1위, 신풍상 특별상 등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2013년부터 2019년까지 재택의료 현장에서 만났던 사람들을 취재하고 그 모습을 기록한 책 『엔드 오브 라이프』로 2020년 서점대상 논픽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 논픽션 작가. 1968년생. 와세다대학 법학부를 졸업하고 일본어 교사를 거쳐 프리랜서 작가로 데뷔했다. 2012년 『엔젤 플라이트, 국제 영구 송환사』로 제10회 가이코 다케시 논픽션상을 수상했고, 2014년에 출판한 『종이를 이어라! 그들이 책의 종이를 만들고 있다, 재생ㆍ일본 제지 이시노마키 공장』은 기노쿠니야 서점 기노베스 1위, 다빈치 BOOK OF THE YEAR 1위, 신풍상 특별상 등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2013년부터 2019년까지 재택의료 현장에서 만났던 사람들을 취재하고 그 모습을 기록한 책 『엔드 오브 라이프』로 2020년 서점대상 논픽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 오야 소이치 논픽션 대상 최종 후보에 올랐다.
역 : 천감재
동서대학교에서 일본어를 전공하고 부산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일과를 졸업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용의자 X의 헌신》을 읽은 뒤 소설 번역을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오늘도 독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야기를 찾아다니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인간들 이야기》, 《뒤틀린 시간의 법정》, 《출생지, 개미지옥》, 《엔드 오브 라이프》, 《독서를 싫어하는 사람을 위한 도서실 안내》가 있다. 동서대학교에서 일본어를 전공하고 부산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일과를 졸업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용의자 X의 헌신》을 읽은 뒤 소설 번역을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오늘도 독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야기를 찾아다니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인간들 이야기》, 《뒤틀린 시간의 법정》, 《출생지, 개미지옥》, 《엔드 오브 라이프》, 《독서를 싫어하는 사람을 위한 도서실 안내》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75건)

한줄평 (7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