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너에게

송정림,송정연 | 쌤앤파커스 | 2022년 6월 13일 리뷰 총점 9.7 (8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6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3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29.0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너에게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송정림 (宋貞林)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여자의 비밀] [미쓰 아줌마] [녹색마차] 등을 집필했다. 지은 책으로는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너에게』 『하루 한 편, 세상에서 가장 짧은 명작 읽기』 『엄마와 나의 모든 봄날들』 『나, 열심히 살고 있는데 왜 자꾸 눈물이 나는 거니?』 『신화에게 길을 묻다』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감동의 습관』 등이 있다. 살아가는 동안 숱한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우리. 이럴까 저럴까, 이 길일까 저 길일까… 고비의 순간마다 헤르만 헤세의 문장이 댓글을 달아주듯 명쾌한 해답을 전하곤 했다. 헤세의 글에는 지친 어깨를 추스르고, 주춤거리는 발걸음을...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여자의 비밀] [미쓰 아줌마] [녹색마차] 등을 집필했다. 지은 책으로는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너에게』 『하루 한 편, 세상에서 가장 짧은 명작 읽기』 『엄마와 나의 모든 봄날들』 『나, 열심히 살고 있는데 왜 자꾸 눈물이 나는 거니?』 『신화에게 길을 묻다』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감동의 습관』 등이 있다.

살아가는 동안 숱한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우리. 이럴까 저럴까, 이 길일까 저 길일까… 고비의 순간마다 헤르만 헤세의 문장이 댓글을 달아주듯 명쾌한 해답을 전하곤 했다. 헤세의 글에는 지친 어깨를 추스르고, 주춤거리는 발걸음을 나아가게 하는 삶의 지혜가 담겨 있다. 『언제 올지 모를 희망 말고 지금 행복했으면』이 가진 작은 다정함이, 마음의 방향을 잃고 서성이는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집필했다.
저 : 송정연
『이숙영의 FM대행진』 『유열의 음악앨범』을 거쳐 현재 SBS 『이숙영의 러브FM』 메인작가로, 감성센서가 늘 작동하고 아침에 방송나갈 때 가장 설렌다는, 천생 라디오작가. 2014년 한국방송작가상, 2010년 SBS 연예대상 방송작가상을 수상했고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 『열일곱살의 쿠데타』 등의 소설과 『따뜻한 말 한마디』 『당신이 좋아진 날』 『소녀를 위로해줘』 『설렘의 습관』 『엄마, 우리 힘들 때 시 읽어요』 『첫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너에게』 등의 에세이집을 냈다. 『이숙영의 FM대행진』 『유열의 음악앨범』을 거쳐 현재 SBS 『이숙영의 러브FM』 메인작가로, 감성센서가 늘 작동하고 아침에 방송나갈 때 가장 설렌다는, 천생 라디오작가. 2014년 한국방송작가상, 2010년 SBS 연예대상 방송작가상을 수상했고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 『열일곱살의 쿠데타』 등의 소설과 『따뜻한 말 한마디』 『당신이 좋아진 날』 『소녀를 위로해줘』 『설렘의 습관』 『엄마, 우리 힘들 때 시 읽어요』 『첫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너에게』 등의 에세이집을 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67건)

한줄평 (1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