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목표를 이뤄내는 기술, To Do List

데이먼 자하리어즈 저/허형은 | 반니 | 2020년 2월 15일 리뷰 총점 8.1 (2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16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14.6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목표를 이뤄내는 기술, To Do List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데이먼 자하리어즈 (Damon Zahariades)
시간 관리와 생산성 향상을 연구하는 1인 기업가이자 작가. 대기업에서 불필요한 회의, 동료들과의 무의미한 수다, 집중이 어려운 환경을 겪으며 자신의 시간을 통제할 수 없음에 좌절을 거듭하다가 10여 년 전 회사를 나왔다. 이후 블로그 ‘ArtofProductivity.com’을 열어 일상의 매 순간을 스스로 통제하고 가치를 끌어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정보를 나누고 있다. 시간 관리 전략과 생산성 앱, 여유시간을 확보하는 습관에 관한 강연과 집필활동에 매진 중이다. 《30일 완성 생산성 계획(The 30-Day Productivity Plan)》, 《빠른 집중(Fast Focu... 시간 관리와 생산성 향상을 연구하는 1인 기업가이자 작가. 대기업에서 불필요한 회의, 동료들과의 무의미한 수다, 집중이 어려운 환경을 겪으며 자신의 시간을 통제할 수 없음에 좌절을 거듭하다가 10여 년 전 회사를 나왔다. 이후 블로그 ‘ArtofProductivity.com’을 열어 일상의 매 순간을 스스로 통제하고 가치를 끌어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정보를 나누고 있다. 시간 관리 전략과 생산성 앱, 여유시간을 확보하는 습관에 관한 강연과 집필활동에 매진 중이다. 《30일 완성 생산성 계획(The 30-Day Productivity Plan)》, 《빠른 집중(Fast Focus)》, 《디지털 디톡스(Digital Detox)》 등 시간 관리와 생산성을 다루는 책을 꾸준히 쓰고 있다.
역 : 허형은
숙명여자대학에서 한국사를 전공한 후 대학교 전공과는 무관하게 좋아하는 일을 찾아 책 번역의 길에 들어섰다. 2006년 발행된 칼 포퍼의 『삶은 문제해결의 연속이다』 초판본을 번역했고, 17년 만에 복간하는 『삶은 문제해결의 연속이다』 책의 재번역을 진행했다. 옮긴 책으로 『광기와 치유의 책』, 『삶의 끝에서』, 『모르타라 납치사건』, 『미친 사랑의 서』, 『토베 얀손, 일과 사랑』, 『모리스의 월요일』, 『빅스톤갭의 작은 책방』, 『생추어리 농장』, 『범죄의 해부학』, 『세상에서 가장 자유로운 도시, 암스테르담』 등이 있다. 숙명여자대학에서 한국사를 전공한 후 대학교 전공과는 무관하게 좋아하는 일을 찾아 책 번역의 길에 들어섰다. 2006년 발행된 칼 포퍼의 『삶은 문제해결의 연속이다』 초판본을 번역했고, 17년 만에 복간하는 『삶은 문제해결의 연속이다』 책의 재번역을 진행했다. 옮긴 책으로 『광기와 치유의 책』, 『삶의 끝에서』, 『모르타라 납치사건』, 『미친 사랑의 서』, 『토베 얀손, 일과 사랑』, 『모리스의 월요일』, 『빅스톤갭의 작은 책방』, 『생추어리 농장』, 『범죄의 해부학』, 『세상에서 가장 자유로운 도시, 암스테르담』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2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