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츠는 20살 때부터 주식 투자를 하며 몸소 겪은 경험담을 바탕으로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이 해야 할 ‘올바른 투자’에 대해 깊이 고민해왔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매일 신문을 읽고 투자 공부를 해온 앤츠는 그간 쌓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금융 콘텐츠 사이트 ‘푼푼(Punpun)’에서 주식 칼럼을 연재했다. 또한 ‘주식 트레이닝’ 코너로 투자자들에게 매주 글로벌 시장 시황을 분석하고 설명하는 글을 쓰기도 했다.
앤츠는 적은 돈으로 착실히 쌓아나가는 투자를 지향점으로 삼으며, 초보 투자자가 어떤 마인드로 어떤 기업을 사야 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제는 자산운용사에...
앤츠는 20살 때부터 주식 투자를 하며 몸소 겪은 경험담을 바탕으로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이 해야 할 ‘올바른 투자’에 대해 깊이 고민해왔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매일 신문을 읽고 투자 공부를 해온 앤츠는 그간 쌓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금융 콘텐츠 사이트 ‘푼푼(Punpun)’에서 주식 칼럼을 연재했다. 또한 ‘주식 트레이닝’ 코너로 투자자들에게 매주 글로벌 시장 시황을 분석하고 설명하는 글을 쓰기도 했다. 앤츠는 적은 돈으로 착실히 쌓아나가는 투자를 지향점으로 삼으며, 초보 투자자가 어떤 마인드로 어떤 기업을 사야 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제는 자산운용사에 취업해 사회초년생이 된 앤츠가 매달 들어오는 고정 수입을 어떤 기업에 어떻게 투자하고 있는지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