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분야
소설 > SF/판타지
파일정보
EPUB(DRM) 86.2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도서의 시리즈

내서재에 모두 추가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6명)

저 : 찰리 제인 앤더스 (Charlie Jane Anders)
장편소설 『밤 한가운데의 도시(The City in the Middle of the Night)』를 썼다. 다른 저서로는 네뷸러상, 크로포드상, 로커스상 수상작인 『하늘의 모든 새들(All the Birds in the Sky)』, 람다상 수상작인 『성가대 소년(Choir Boy)』, 중편소설 『록 매닝, 버티다(Rock Manning Goes For Broke)』, 단편소설집 『육 개월, 사흘, 다른 다섯 편(Six Months, Three Days, Five Others)』이 있다. [토르닷컴], [보스턴 리뷰], [틴 하우스], [콘정션스], [판타지 앤드 사이언스 픽션],... 장편소설 『밤 한가운데의 도시(The City in the Middle of the Night)』를 썼다. 다른 저서로는 네뷸러상, 크로포드상, 로커스상 수상작인 『하늘의 모든 새들(All the Birds in the Sky)』, 람다상 수상작인 『성가대 소년(Choir Boy)』, 중편소설 『록 매닝, 버티다(Rock Manning Goes For Broke)』, 단편소설집 『육 개월, 사흘, 다른 다섯 편(Six Months, Three Days, Five Others)』이 있다. [토르닷컴], [보스턴 리뷰], [틴 하우스], [콘정션스], [판타지 앤드 사이언스 픽션], [와이어드 매거진], [슬레이트], [아시모프스], [라이트스피드] 등의 매체와 여러 작품 선집에도 단편소설을 기고한 바 있다. 단편소설 「육개월, 사흘(Six Months, Three Days)」로 휴고상을 수상했고, 「요금을 부과하지 않는다면 고소하지 않겠습니다(Don’t Press Charges And I Won’t Sue)」로 시어도어 스터전상을 수상했다. 조만간 새로운 단편소설집 『심지어 더 큰 실수(Even Greater Mistakes)』가 출간될 예정이다. 찰리 제인은 또한 매월 〈작가와 술 한잔(Writers With Drinks)〉 낭독 시리즈를 조직하고, 애널리 뉴위츠와 함께 팟캐스트 [우리 의견은 옳다(Our Opinions Are Correct)]를 공동 진행 중이다. 단편소설 「아메리카 끝에 있는 서점」으로 2020년 로커스상을 수상했다.
저 : 세라 게일리 (Sarah Gailey)
2018년 휴고상 수상 작가. 작가 생활 시작 육 년 만에 총 일곱 작품이 휴고상 및 네뷸러상, 로커스상의 최종후보에 드는 쾌거를 올리며 놀라운 재능을 증명했다. 오랫동안 가졌던 성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통해 인간관계와 자아 정체성의 문제를 첨예하게 파고든다. 2020년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스티븐 유니버스]의 만화책에 스토리 작가로 참여했으며, 이처럼 SF·판타지·스릴러·만화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분량이나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다채로운 작품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호평받고 있다. 대표작인 『일회용 아내』는 주인공 에벌린이 남편이 자기의 복제인간과 바람을 피웠다는 것을 깨... 2018년 휴고상 수상 작가. 작가 생활 시작 육 년 만에 총 일곱 작품이 휴고상 및 네뷸러상, 로커스상의 최종후보에 드는 쾌거를 올리며 놀라운 재능을 증명했다. 오랫동안 가졌던 성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통해 인간관계와 자아 정체성의 문제를 첨예하게 파고든다. 2020년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스티븐 유니버스]의 만화책에 스토리 작가로 참여했으며, 이처럼 SF·판타지·스릴러·만화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분량이나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다채로운 작품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호평받고 있다.

대표작인 『일회용 아내』는 주인공 에벌린이 남편이 자기의 복제인간과 바람을 피웠다는 것을 깨달은 이후에 벌어지는 사건을 담았다. 자극적인 소재만으로 그치지 않고, 결혼 생활에 어울리는 아내가 되도록 여자에게 사회가 가하는 압력을 폭로하며 인간 정체성에 대한 울림을 남긴다.
저 : 메그 엘리슨 (Meg Ellison)
과학 소설 작가이자 페미니스트 수필가다. 2014년 <어디로도 이어지지 않는 길The Road to Nowhere> 시리즈로 필립 K. 딕상을 수상했고, 2018년에는 지금은 아더와이즈상으로 이름이 바뀐 제임스 팁트리 주니어 문학상의 올해의 우수작 목록The Honor List에 올랐다. 2020년에 피엠프레스 출판사에서 첫 단편 소설집 『거인 여자애Big Girl』를, 스카이스케이프 출판사에서 첫 영 어덜트 소설 『레일라를 찾아라Find Layla』를 출간했다. 엘리슨은 [맥스위니스McSweeney’s]와 [판타지 앤드 사이언스 픽션F&SF], [팬고리아Fangoria], [언... 과학 소설 작가이자 페미니스트 수필가다. 2014년 <어디로도 이어지지 않는 길The Road to Nowhere> 시리즈로 필립 K. 딕상을 수상했고, 2018년에는 지금은 아더와이즈상으로 이름이 바뀐 제임스 팁트리 주니어 문학상의 올해의 우수작 목록The Honor List에 올랐다. 2020년에 피엠프레스 출판사에서 첫 단편 소설집 『거인 여자애Big Girl』를, 스카이스케이프 출판사에서 첫 영 어덜트 소설 『레일라를 찾아라Find Layla』를 출간했다. 엘리슨은 [맥스위니스McSweeney’s]와 [판타지 앤드 사이언스 픽션F&SF], [팬고리아Fangoria], [언캐니Uncanny],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나이트메어Nightmare]을 비롯한 여러 잡지에 글을 실었다. 고등학교를 중퇴한 이후 독학으로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버클리 캠퍼스에 진학해 졸업했다.
저 : 팻 카디건 (Pat Cadigan)
팻 카디건은 지금까지 21권의 책을 썼으며, 그중에는 1편의 영 어덜트, 2편의 논픽션, 여러 편의 영화 소설과 멀티미디어 작품이 포함된다. 로커스상 세 번(지금까지), 아서 C. 클라크상 두 번(지금까지), 휴고상, 성운상, 필경사상을 각각 한 번씩(지금까지) 수상했으며, 보시다시피 언제나 긍정적으로 살아간다. 그녀는 현재 런던에서 남편인 ‘진짜’ 크리스 파울러와 지구상에서 최고로 멋진 검은 고양이인 젠틀맨 징크스 씨와 함께 거주 중이다. 팻 카디건은 지금까지 21권의 책을 썼으며, 그중에는 1편의 영 어덜트, 2편의 논픽션, 여러 편의 영화 소설과 멀티미디어 작품이 포함된다. 로커스상 세 번(지금까지), 아서 C. 클라크상 두 번(지금까지), 휴고상, 성운상, 필경사상을 각각 한 번씩(지금까지) 수상했으며, 보시다시피 언제나 긍정적으로 살아간다. 그녀는 현재 런던에서 남편인 ‘진짜’ 크리스 파울러와 지구상에서 최고로 멋진 검은 고양이인 젠틀맨 징크스 씨와 함께 거주 중이다.
저 : 티몬스 이사이아스 (Timons Esaias)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사는 풍자 작가겸 시인이다. 순문학에서 장르 문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그의 작품들은 20개국 언어로 출판되었다. 그는 영국 사이언스 픽션상의 최종 후보로 올라간 적이 있으며 아시모프스 독자상을 수상했다. 그의 단편 「노버트와 시스템Norbert and the System」은 교과서에 수록되었고, 3개 학과의 대학 커리큘럼에도 포함되었다. 그는 [인본주의 수학 저널Journal of Humanistic Mathematics]과 [계간 엘리시안 필즈: 베이스볼 문헌 저널Elysian Fields Quarterly: The Literary Journal of ...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사는 풍자 작가겸 시인이다. 순문학에서 장르 문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그의 작품들은 20개국 언어로 출판되었다. 그는 영국 사이언스 픽션상의 최종 후보로 올라간 적이 있으며 아시모프스 독자상을 수상했다. 그의 단편 「노버트와 시스템Norbert and the System」은 교과서에 수록되었고, 3개 학과의 대학 커리큘럼에도 포함되었다. 그는 [인본주의 수학 저널Journal of Humanistic Mathematics]과 [계간 엘리시안 필즈: 베이스볼 문헌 저널Elysian Fields Quarterly: The Literary Journal of Baseball]에 자신의 글이 실린 것을 특히 기뻐한다. 지금은 시턴 힐 대학에서 대중 소설 창작 MFA 프로그램의 강의를 맡고 있다. 그를 아는 사람들은 그가 8년 동안 박물관에서 살았다는 말을 듣고도 놀라지 않는다.
저 : 앨러스테어 레이놀즈 (Alastair Reynolds)
앨러스테어 레이놀즈는 1966년 사우스웨일스 배리에서 태어났다. 그는 스코틀랜드 콘월에서 살다가 네덜란드로 이주해 12년 동안 유럽 우주국에서 과학자로 일했으며, 그 뒤 웨일스로 돌아와 아내 조젯과 함께 살고 있다. 1990년에 [인터존Interzone]에 처음 단편을 발표한 뒤 단편을 주로 썼으며, 2000년부터는 18편의 소설을 집필했다. <억제제the Inhibitor> 3부작, 영국 사이언스 픽션 협회상 수상작인 『심연의 도시Chasm City』, 『백년의 비Century Rain』, 『얼음 밀어내기Pushing Ice』, 『완벽The Prefect』, 『태양들의 집Hou... 앨러스테어 레이놀즈는 1966년 사우스웨일스 배리에서 태어났다. 그는 스코틀랜드 콘월에서 살다가 네덜란드로 이주해 12년 동안 유럽 우주국에서 과학자로 일했으며, 그 뒤 웨일스로 돌아와 아내 조젯과 함께 살고 있다. 1990년에 [인터존Interzone]에 처음 단편을 발표한 뒤 단편을 주로 썼으며, 2000년부터는 18편의 소설을 집필했다. <억제제the Inhibitor> 3부작, 영국 사이언스 픽션 협회상 수상작인 『심연의 도시Chasm City』, 『백년의 비Century Rain』, 『얼음 밀어내기Pushing Ice』, 『완벽The Prefect』, 『태양들의 집House of Suns』, 『종말의 세계Terminal World』, <포세이돈의 자식들the Poseidon’s Children> 시리즈, <닥터 후Doctor Who> 시리즈의 소설인 『시간의 수확The Harvest of Time』, 『메두사 연대기The Medusa Chronicles』(스티븐 백스터와 공저), 『엘리시움의 불Elysium Fire』, 『복수Revenger』 3부작 등이다. 단편집으로는 『지마 블루Zima Blue』, 『은하의 북쪽Galactic North』, 『깊은 항해Deep Navigation』, 『독수리자리 균열 너머: 앨러스테어 레이놀즈 단편 선집Beyond the Aquila Rift: The Best of Alastair Reynolds』이 있으며, 그의 최신작은 『억제제 단계Inhibitor Phase』다. 그는 시간이나면 말을 탄다
저 : 토치 오녜부치
뉴잉글랜드 도서상 소설 부문 수상작인 『라이엇 베이비Riot Baby』, 『밤으로 이루어진 짐승들Beasts Made of Night』, 『천둥의 왕관Crown of Thunder』, 로커스상 후보작인 『워 걸스War Girls』의 작가다. 예일대학교, 뉴욕 대학교 예술 대학, 컬럼비아 법학 대학원, 파리정치대학에서 학위를 받았다. 그의 단편은 [아시모프스], [오메나나 매거진Omenana Magazine], 『충분히 검은: 미국의 젊은 흑인들의 이야기Black Enough: Stories of Being Young & Black in America』 등에 수록되었으며, ‘토르닷... 뉴잉글랜드 도서상 소설 부문 수상작인 『라이엇 베이비Riot Baby』, 『밤으로 이루어진 짐승들Beasts Made of Night』, 『천둥의 왕관Crown of Thunder』, 로커스상 후보작인 『워 걸스War Girls』의 작가다. 예일대학교, 뉴욕 대학교 예술 대학, 컬럼비아 법학 대학원, 파리정치대학에서 학위를 받았다. 그의 단편은 [아시모프스], [오메나나 매거진Omenana Magazine], 『충분히 검은: 미국의 젊은 흑인들의 이야기Black Enough: Stories of Being Young & Black in America』 등에 수록되었으며, ‘토르닷컴’과 [하버드 아프리카계 미국인 정책 저널Harvard Journal of African American Public Policy] 등에 논픽션을 기고했다. 장편 소설 최신작은 『저항의 자매들Rebel Sisters』이다.
저 : 오지 M. 가트렐
도서관 사서이자, 사변 소설 작가이자, 게이머이자, 애니메이션 마니아다. 그녀는 집필 중이 아닐 때면 워싱턴주 시애틀 북부의 전투 요크셔테리어 사육장에서 사회적 교류를 적극적으로 회피하며 살아간다. 도서관 사서이자, 사변 소설 작가이자, 게이머이자, 애니메이션 마니아다. 그녀는 집필 중이 아닐 때면 워싱턴주 시애틀 북부의 전투 요크셔테리어 사육장에서 사회적 교류를 적극적으로 회피하며 살아간다.
저 : 모린 맥휴 (Maureen McHugh)
중서부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뒤 뉴욕, 텍사스주 오스틴, 중화 인민 공화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살았다. 첫 소설인 『장중산China Mountain Zhang』은 중국이 지배하는 미래를 배경으로 한 디스토피아 작품으로 [뉴욕 타임스]의 주목할 만한 책으로 선정되었으며, 제임스 팁트리 주니어 문학상을 수상했다. 맥휴가 가장 최근에 발표한 단편집 『묵시록 이후After the Apocalypse』는 [퍼블리셔스 위클리Publishers Weekly]가 선정한 2011년 최고의 책 10권 중 하나였다. 현재 맥휴는 로스앤젤레스에 살면서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쌍방향 이야기... 중서부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뒤 뉴욕, 텍사스주 오스틴, 중화 인민 공화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살았다. 첫 소설인 『장중산China Mountain Zhang』은 중국이 지배하는 미래를 배경으로 한 디스토피아 작품으로 [뉴욕 타임스]의 주목할 만한 책으로 선정되었으며, 제임스 팁트리 주니어 문학상을 수상했다. 맥휴가 가장 최근에 발표한 단편집 『묵시록 이후After the Apocalypse』는 [퍼블리셔스 위클리Publishers Weekly]가 선정한 2011년 최고의 책 10권 중 하나였다. 현재 맥휴는 로스앤젤레스에 살면서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쌍방향 이야기 창작을 가르치고 있다.
저 : 앤디 듀닥
앤디 듀닥의 단편과 중국 SF 번역은 [아날로그Analog], [에이팩스Apex], [아시모프스], [클라크스월드Clarkesworld], [데일리 사이언스 픽션Daily Science Fiction], [인터존], [판타지 앤드 사이언스 픽션], [사이언스 픽션 월드科幻世界] 등의 잡지에 수록되었다. 단편 「면역 공유 시대의 사랑Love in the Time of Immuno-Sharing」은 유지 포스터상 최종 후보에 올랐다. 앤디는 중국에 10년 동안 거주하였으며, 개구리를 좋아하고, 던전스 앤드 드래곤스의 치유력을 굳게 믿는다. 앤디 듀닥의 단편과 중국 SF 번역은 [아날로그Analog], [에이팩스Apex], [아시모프스], [클라크스월드Clarkesworld], [데일리 사이언스 픽션Daily Science Fiction], [인터존], [판타지 앤드 사이언스 픽션], [사이언스 픽션 월드科幻世界] 등의 잡지에 수록되었다. 단편 「면역 공유 시대의 사랑Love in the Time of Immuno-Sharing」은 유지 포스터상 최종 후보에 올랐다. 앤디는 중국에 10년 동안 거주하였으며, 개구리를 좋아하고, 던전스 앤드 드래곤스의 치유력을 굳게 믿는다.
저 : 나디아 아피피 (Nadia Afifi)
장편 소설 『지각이 있는 것The Sentient』과 더불어 SF 단편 소설을 여러 편 쓴 작가다. 일찍이 사우디아라비아와 바레인에서 손에 닿는 책은 모조리 읽으며 자랐으나, 지금은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살고 있다. 한때 해외에 살았던 아랍계 미국인이라는 배경에 힘입어 소설 쓰기를 시작한 아피피는 특히 복잡한 사회 및 정치, 문화 관련 사안을 미래주의적 관점에서 탐구하려는 열정을 품고있다. 글쓰기를 하지 않을 때면 공중 후프 연습을 하거나(하면서 자꾸 떨어지거나), 콜로라도주의 산길을 따라 하이킹을 하거나, 덴버의 거리를 누비며 조깅을 하거나, 구할 수 있는 것 가운데 가장 ... 장편 소설 『지각이 있는 것The Sentient』과 더불어 SF 단편 소설을 여러 편 쓴 작가다. 일찍이 사우디아라비아와 바레인에서 손에 닿는 책은 모조리 읽으며 자랐으나, 지금은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살고 있다. 한때 해외에 살았던 아랍계 미국인이라는 배경에 힘입어 소설 쓰기를 시작한 아피피는 특히 복잡한 사회 및 정치, 문화 관련 사안을 미래주의적 관점에서 탐구하려는 열정을 품고있다. 글쓰기를 하지 않을 때면 공중 후프 연습을 하거나(하면서 자꾸 떨어지거나), 콜로라도주의 산길을 따라 하이킹을 하거나, 덴버의 거리를 누비며 조깅을 하거나, 구할 수 있는 것 가운데 가장 어려운 조각 그림 퍼즐을 맞추며 시간을 보낸다. 그녀는 또한 개와 여행, 요리를 좋아한다.
저 : 진 두셋 (Gene Doucette)
스무 편 이상의 사이언스 픽션과 판타지를 발표한 소설가다. 그의 작품으로는 『옆집의 우주선The Spaceship Next Door』, 『외계인의 주파수The Frequency of Aliens』, 『불멸Immortal』 시리즈, 『탠덤스타Tandemstar』 시리즈가 있으며, 최근작은 『묵시록 세븐The Apocalypse Seven』이다. 여기에 실린 작품은 그가 처음으로 시도한 사이언스 픽션 단편이다. 현재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에 살고 있다. 스무 편 이상의 사이언스 픽션과 판타지를 발표한 소설가다. 그의 작품으로는 『옆집의 우주선The Spaceship Next Door』, 『외계인의 주파수The Frequency of Aliens』, 『불멸Immortal』 시리즈, 『탠덤스타Tandemstar』 시리즈가 있으며, 최근작은 『묵시록 세븐The Apocalypse Seven』이다. 여기에 실린 작품은 그가 처음으로 시도한 사이언스 픽션 단편이다. 현재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에 살고 있다.
편 : 조너선 스트라한 (Jonathan Strahan)
1964년 북아일랜드의 벨파스트에서 태어나 오스트레일리아로 이주했다. 1990년 지인들과 함께 오스트레일리아의 SF 전문 잡지인 [에이돌론]을 창간하고 편집을 맡았으며, 1997년 미국으로 이주해 SF 전문 잡지 [로커스]의 편집자로 일했다. 지금껏 50종이 넘는 SF 단편소설 선집과 단일 작가의 단편소설집 20종을 편집하며 2010년 세계환상문학상의 잡지 및 선집 편집 부문상을 수상했고, 휴고상 후보 명단에는 15회나 이름을 올렸다. 지금은 오스트레일리아 서부에 살며 단편소설집 및 선집 전문 프리랜서 편집자로 일하고 있다. 1964년 북아일랜드의 벨파스트에서 태어나 오스트레일리아로 이주했다. 1990년 지인들과 함께 오스트레일리아의 SF 전문 잡지인 [에이돌론]을 창간하고 편집을 맡았으며, 1997년 미국으로 이주해 SF 전문 잡지 [로커스]의 편집자로 일했다. 지금껏 50종이 넘는 SF 단편소설 선집과 단일 작가의 단편소설집 20종을 편집하며 2010년 세계환상문학상의 잡지 및 선집 편집 부문상을 수상했고, 휴고상 후보 명단에는 15회나 이름을 올렸다. 지금은 오스트레일리아 서부에 살며 단편소설집 및 선집 전문 프리랜서 편집자로 일하고 있다.
역 : 김승욱
성균관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뉴욕시립대학교 대학원에서 여성학을 공부했다. 동아일보 문화부 기자로 근무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모스트 원티드 맨』 『살인자들의 섬』 『나보코프 문학 강의』 『먼 북으로 가는 좁은 길』 『스토너』 『분노의 포도』 『유발 하라리의 르네상스 전쟁 회고록』 『신은 위대하지 않다』 『푸줏간 소년』 『대담한 작전』 『노년에 대하여』 『사형집행인의 딸』 『우아한 연인』 『이 얼마나 천국 같은가』 『19호실로 가다』 『사랑하는 습관』 『듄』 『제1구역』 『샤프롱』 등이 있다. 성균관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뉴욕시립대학교 대학원에서 여성학을 공부했다. 동아일보 문화부 기자로 근무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모스트 원티드 맨』 『살인자들의 섬』 『나보코프 문학 강의』 『먼 북으로 가는 좁은 길』 『스토너』 『분노의 포도』 『유발 하라리의 르네상스 전쟁 회고록』 『신은 위대하지 않다』 『푸줏간 소년』 『대담한 작전』 『노년에 대하여』 『사형집행인의 딸』 『우아한 연인』 『이 얼마나 천국 같은가』 『19호실로 가다』 『사랑하는 습관』 『듄』 『제1구역』 『샤프롱』 등이 있다.
역 : 장성주
고려대학교 동양사학과를 졸업하고 출판 편집자를 거쳐 지금은 번역자로 활동 중이다. 우리말로 옮긴 책에 『종이 동물원』, 『어딘가 상상도 못 할 곳에, 수많은 순록 떼가』, 『신들은 죽임당하지 않을 것이다』, 『제왕의 위엄』, 『파워 오브 도그』, 『모나 리자 오버드라이브』, 『별도 없는 한밤에』, 「다크 타워」 시리즈, 『산산조각 난 신』, 『인기 없는 에세이』, 『버트런드 러셀의 자유로 가는 길』, 『오컬트, 마술과 마법』,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 『언더 더 돔』, 『워킹 데드』, 『아돌프에게 고한다』, 『표류교실』 등이 있다. 『종이 동물원』으로 2019년 제13회 유영번... 고려대학교 동양사학과를 졸업하고 출판 편집자를 거쳐 지금은 번역자로 활동 중이다. 우리말로 옮긴 책에 『종이 동물원』, 『어딘가 상상도 못 할 곳에, 수많은 순록 떼가』, 『신들은 죽임당하지 않을 것이다』, 『제왕의 위엄』, 『파워 오브 도그』, 『모나 리자 오버드라이브』, 『별도 없는 한밤에』, 「다크 타워」 시리즈, 『산산조각 난 신』, 『인기 없는 에세이』, 『버트런드 러셀의 자유로 가는 길』, 『오컬트, 마술과 마법』,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 『언더 더 돔』, 『워킹 데드』, 『아돌프에게 고한다』, 『표류교실』 등이 있다. 『종이 동물원』으로 2019년 제13회 유영번역상을 수상했다
역 : 조호근
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를 졸업하고 과학서 및 SF, 판타지, 호러 등 장르소설 번역을 주로 해왔다. 옮긴 책으로 J. G. 밸러드의 『제임스 그레이엄 밸러드』, 『헬로 아메리카』를 비롯하여, 『화성 연대기』, 『레이 브래드버리』, 『도매가로 기억을 팝니다』, 『마이너리티 리포트』, 『와일드 시드』, 『더블 스타』, 『하인라인 판타지』, 『아마겟돈』, 『컴퓨터 커넥션』, 『타임십』, 『소용돌이에 다가가지 말 것』, 『물리는 어떻게 진화했는가』, 「나인폭스 갬빗 3부작」 등이 있다. 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를 졸업하고 과학서 및 SF, 판타지, 호러 등 장르소설 번역을 주로 해왔다. 옮긴 책으로 J. G. 밸러드의 『제임스 그레이엄 밸러드』, 『헬로 아메리카』를 비롯하여, 『화성 연대기』, 『레이 브래드버리』, 『도매가로 기억을 팝니다』, 『마이너리티 리포트』, 『와일드 시드』, 『더블 스타』, 『하인라인 판타지』, 『아마겟돈』, 『컴퓨터 커넥션』, 『타임십』, 『소용돌이에 다가가지 말 것』, 『물리는 어떻게 진화했는가』, 「나인폭스 갬빗 3부작」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