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계속 가봅시다 남는 게 체력인데

50대 구글 디렉터의 지치지 않고 인생을 키우는 기술

정김경숙(로이스 김) | 웅진지식하우스 | 2022년 7월 21일 리뷰 총점 9.5 (18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4건)
  •  eBook 리뷰 (38건)
  •  종이책 한줄평 (25건)
  •  eBook 한줄평 (79건)
분야
자기계발 > 여성을 위한 자기계발
파일정보
EPUB(DRM) 66.5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계속 가봅시다 남는 게 체력인데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정김경숙(로이스 김)
前 구글러. 모토로라 코리아와 한국 릴리의 마케팅 팀 및 홍보 팀을 거쳤고, 2007년 구글 코리아에 커뮤니케이션 총괄 임원으로 합류하여 12년간 근무했다. 나이 쉰이 되던 2019년 실리콘밸리로 떠나 비원어민으로서는 최초로 구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팀의 디렉터를 역임했다. 아침마다 10km씩 조깅을 하고 검도에 수영을 즐기는 등, ‘강철 체력’을 무기 삼아 완벽한 커리어 패스를 그려온 그녀에게 딱 하나 부족한 것이 바로 ‘영어 실력’이었다. 영어 잘하는 동료들 앞에 늘 주눅이 들었고, 프로답지 못한 영어 표현이나 가치관을 해치는 단어가 튀어나올 때마다 절망스러웠다. 그런 수... 前 구글러. 모토로라 코리아와 한국 릴리의 마케팅 팀 및 홍보 팀을 거쳤고, 2007년 구글 코리아에 커뮤니케이션 총괄 임원으로 합류하여 12년간 근무했다. 나이 쉰이 되던 2019년 실리콘밸리로 떠나 비원어민으로서는 최초로 구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팀의 디렉터를 역임했다.
아침마다 10km씩 조깅을 하고 검도에 수영을 즐기는 등, ‘강철 체력’을 무기 삼아 완벽한 커리어 패스를 그려온 그녀에게 딱 하나 부족한 것이 바로 ‘영어 실력’이었다. 영어 잘하는 동료들 앞에 늘 주눅이 들었고, 프로답지 못한 영어 표현이나 가치관을 해치는 단어가 튀어나올 때마다 절망스러웠다. 그런 수준의 영어로는 ‘나답게’ 일할 수 없음을 깨닫고 마흔 살에 본격적으로 영어 공부에 뛰어들었다.
체력을 단련하듯 매일 서너 시간씩 영어와 사투를 벌인 결과, 원어민에게도 힘들다는 미국 구글 본사의 디렉터로 옮기게 된다. 『영어, 이번에는 끝까지 가봅시다』는 혀도 굳고 머리도 굳는다는 50의 나이에 실리콘밸리로 떠난 그녀의 영어 분투기를 담았다. 바쁜 일상에 허덕이는 모든 이들에게 끝까지 영어 공부를 포기하지 않을 용기와 공부 노하우를 전하는 책이다.
꾸준히 성장하기 위한 인생의 태도를 담은 첫 책 『계속 가봅시다 남는 게 체력인데』를 펴냈다. 이후 tvN〈유퀴즈〉, 〈세바시〉에 출연하는 등 각 언론의 주목을 받았으며 ‘새로운 여성 롤모델의 탄생’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구글 퇴사 후 ‘1만 명 만나기 프로젝트’와 함께 버라이어티한 ‘갭이어’를 보내고 있다. 현재 실리콘밸리에서 트레이더 조와 스타벅스의 아르바이트생, 리프트(Lyft) 택시운전사와 검도 사범 등으로 일하며 오늘도 영어를 통한 새로운 도전을 꿈꾼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82건)

한줄평 (10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