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아이의 진짜 마음도 모르고 혼내고 말았다

서툰 말과 떼 속에 가려진 0-7세 행동 신호 읽는 법

모나 델라후크 저/서은경 | 웅진지식하우스 | 2022년 8월 26일 리뷰 총점 9.7 (1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가정 살림 > 자녀교육
파일정보
EPUB(DRM) 70.0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아이의 진짜 마음도 모르고 혼내고 말았다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모나 델라후크 (Mona Delahooke)
미국에서 30여 년간 아동 정신 건강 및 및 가족 상담을 전문으로 해온 임상심리학자. 미국심리학협회 회원이며, 캘리포니아주의 영유아 정신 건강 분야에서 가장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멘토다. 발달, 행동, 감정, 학습 분야 등에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애착 관계 향상 및 신경 발달적 개입을 적극적으로 장려하는 방향으로 평생 커리어를 쌓아왔다. 현재 심리 상담 이외에도 강연과 훈련 및 컨설턴트 활동도 활발히 병행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행동 그 이상으로: 아이들의 행동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기 위해 뇌과학과 연민을 활용하는 법』이 있다. 이 책은 미국에서 교육학과 ... 미국에서 30여 년간 아동 정신 건강 및 및 가족 상담을 전문으로 해온 임상심리학자. 미국심리학협회 회원이며, 캘리포니아주의 영유아 정신 건강 분야에서 가장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멘토다. 발달, 행동, 감정, 학습 분야 등에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애착 관계 향상 및 신경 발달적 개입을 적극적으로 장려하는 방향으로 평생 커리어를 쌓아왔다. 현재 심리 상담 이외에도 강연과 훈련 및 컨설턴트 활동도 활발히 병행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행동 그 이상으로: 아이들의 행동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기 위해 뇌과학과 연민을 활용하는 법』이 있다. 이 책은 미국에서 교육학과 심리학의 패러다임 변화를 촉구했으며, 아이들의 행동에서 그 행동을 하는 근본적인 이유로 관심을 전환하여 집중할 것을 주장했다. 그의 두 번째 저서인 이 책은 전작에서 더 나아가 신경과학을 기반으로 아이의 뇌와 신체가 주고받는 행동 신호를 이해함으로써, 아이의 회복탄력성과 자립심을 높이는 방법을 담고 있다.
역 : 서은경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으며 뉴욕주립대학교 버펄로 캠퍼스에서 ELI 과정을 마쳤다. 졸업 후 금융회사에서 국제정산, 정보기획, 신사업개발업무를 담당했다. 바른번역의 글밥아카데미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하고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원문 의도를 최대한 살려 정확하고 깔끔하게 번역하는 전문 출판번역가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갈까마귀 살인사건》, 《입 닥치기의 힘》, 《정말 잘 지내고 있나요?》, 《세컨드 브레인》, 《아이의 진짜 마음도 모르고 혼내고 말았다》, 《미소를 잃어버린 소녀》 등이 있다.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으며 뉴욕주립대학교 버펄로 캠퍼스에서 ELI 과정을 마쳤다. 졸업 후 금융회사에서 국제정산, 정보기획, 신사업개발업무를 담당했다. 바른번역의 글밥아카데미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하고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원문 의도를 최대한 살려 정확하고 깔끔하게 번역하는 전문 출판번역가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갈까마귀 살인사건》, 《입 닥치기의 힘》, 《정말 잘 지내고 있나요?》, 《세컨드 브레인》, 《아이의 진짜 마음도 모르고 혼내고 말았다》, 《미소를 잃어버린 소녀》 등이 있다.

회원 리뷰 (9건)

한줄평 (4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