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식물이 위로가 될 때

불안, 우울증, 불면증으로부터 마음을 회복하는 힘

케이티 쿠퍼 저/신솔잎 | 빌리버튼 | 2022년 2월 3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인문 > 인문학산책
파일정보
EPUB3.0(DRM) 135.7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케이티 쿠퍼 (Katie Cooper)
심리학자이자 식물 애호가이며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영국 리즈대학교University of Leeds에서 철학을 전공하고 이후 심리학으로 진로를 바꾸어 런던 시티대학교City, University of London에서 상담심리학 박사 학위를 수료했다. NHS, 학교, 전문 보호관찰 시설 등 다양한 곳에서 심리치료사로 활동하다 2010년부터는 센터를 열어 환자들을 치료했다. 환자를 치료하며 식물이 사람의 감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식물이 사람에게 끼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해왔다. 2015년에는 식물 구독 서비스 블룸박스 클럽Bloombox Club을 창업했으며, 현... 심리학자이자 식물 애호가이며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영국 리즈대학교University of Leeds에서 철학을 전공하고 이후 심리학으로 진로를 바꾸어 런던 시티대학교City, University of London에서 상담심리학 박사 학위를 수료했다. NHS, 학교, 전문 보호관찰 시설 등 다양한 곳에서 심리치료사로 활동하다 2010년부터는 센터를 열어 환자들을 치료했다. 환자를 치료하며 식물이 사람의 감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식물이 사람에게 끼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해왔다. 2015년에는 식물 구독 서비스 블룸박스 클럽Bloombox Club을 창업했으며, 현재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블룸박스 클럽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식물과 함께하는 삶의 즐거움과 웰빙 효과를 전하고 있다.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 켄트에서 살고 있다.
역 : 신솔잎
프랑스에서 국제대학을 졸업한 후 프랑스, 중국, 국내에서 경력을 쌓았다. 이후 번역 에이전시에서 근무했고, 숙명여자대학교에서 테솔 수료 후, 현재 프리랜서 영어 강사로 활동하면서 외서 기획 및 번역을 병행하고 있다. 다양한 외국어를 접하며 느꼈던 언어의 섬세함을 글로 옮기기 위해 늘 노력한다. 『스토리 설계자』, 『불안 해방 일지』, 『유튜브, 제국의 탄생』, 『아쿠아리움이 문을 닫으면』 등 다양한 책을 옮겼다. 프랑스에서 국제대학을 졸업한 후 프랑스, 중국, 국내에서 경력을 쌓았다. 이후 번역 에이전시에서 근무했고, 숙명여자대학교에서 테솔 수료 후, 현재 프리랜서 영어 강사로 활동하면서 외서 기획 및 번역을 병행하고 있다. 다양한 외국어를 접하며 느꼈던 언어의 섬세함을 글로 옮기기 위해 늘 노력한다. 『스토리 설계자』, 『불안 해방 일지』, 『유튜브, 제국의 탄생』, 『아쿠아리움이 문을 닫으면』 등 다양한 책을 옮겼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