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감정 회복력

심리학 박사가 들려주는 감정 조절 수업

리제 반 서스테렌,스테이시 콜리노 저/김미정 | 유노북스 | 2020년 7월 31일 리뷰 총점 9.2 (1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기계발 > 처세술/삶의자세
파일정보
EPUB(DRM) 30.8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리제 반 서스테렌 (Lise Van Susteren)
세계적인 법의학 정신과 의사이자 심리학 박사. 조지타운 대학교에서 정신과 임상 부교수를 지낸 후 기후 정신 의학 연맹, 북아메리카 기후 심리학 연맹, 기후에 관한 종교 간 도덕 행동 기관을 설립했다. 현재 워싱턴 D.C.에서 심리적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며 사회적 책임을 위한 의사회, 어스데이 네트워크의 이사회로 활동한다. 환경과 심리 건강의 연관성을 주제로 CNN, NBC, <내셔널 지오그래픽>, <워싱턴 포스트>, <월스트리트 저널>, <허핑턴 포스트>, 교황청 과학원, 하버드 대학교, 옥스퍼드 대학교 등 세계 곳곳 수많은 매체와 대학교에서 강연한다. 세계적인 법의학 정신과 의사이자 심리학 박사. 조지타운 대학교에서 정신과 임상 부교수를 지낸 후 기후 정신 의학 연맹, 북아메리카 기후 심리학 연맹, 기후에 관한 종교 간 도덕 행동 기관을 설립했다. 현재 워싱턴 D.C.에서 심리적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며 사회적 책임을 위한 의사회, 어스데이 네트워크의 이사회로 활동한다. 환경과 심리 건강의 연관성을 주제로 CNN, NBC, <내셔널 지오그래픽>, <워싱턴 포스트>, <월스트리트 저널>, <허핑턴 포스트>, 교황청 과학원, 하버드 대학교, 옥스퍼드 대학교 등 세계 곳곳 수많은 매체와 대학교에서 강연한다.
저 : 스테이시 콜리노 (Stacey Colino)
과학, 건강, 심리적 문제를 전문으로 하는 수상작가다. 그녀는 <유 에스 뉴스 & 월드 리포트> 및 AARP.org의 정기 기고가이며, 그녀의 글은 <워싱턴 포스트> 건강 섹션과 <예방> <건강> <뉴스위크> <퍼레이드> <코스모폴리탄> <리얼 심플> <우먼스 데이> <굿 하우스키핑> <하퍼스 바자> <마리 클레어> <셰이프> <페어런츠> <멘스 저널> 등 수십 개의 전국 잡지에도 실렸다. 그녀는 12권 이상의 저서를 공동 저술했으며 <감정의 염증> <질병 예방> <생리의 취소>의 공동 저자이다. 과학, 건강, 심리적 문제를 전문으로 하는 수상작가다. 그녀는 <유 에스 뉴스 & 월드 리포트> 및 AARP.org의 정기 기고가이며, 그녀의 글은 <워싱턴 포스트> 건강 섹션과 <예방> <건강> <뉴스위크> <퍼레이드> <코스모폴리탄> <리얼 심플> <우먼스 데이> <굿 하우스키핑> <하퍼스 바자> <마리 클레어> <셰이프> <페어런츠> <멘스 저널> 등 수십 개의 전국 잡지에도 실렸다. 그녀는 12권 이상의 저서를 공동 저술했으며 <감정의 염증> <질병 예방> <생리의 취소>의 공동 저자이다.
역 : 김미정
인문, 사회 분야의 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으며,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의 전문 번역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전체주의 심리학』,『퓨처프루프: 당신의 미래를 보장해줄 9가지 법칙』,『어떻게 아이 마음을 내 마음처럼 자라게 할까: 실패와 좌절에도 무너지지 않는 단단한 마음 연습』,『심층적응(공역)』,『멘탈이 강해지는 연습: 어떤 상황에 부딪혀도 주저앉지 않는 독한 멘탈 키우기 프로젝트』,『오십, 어떻게 살아야 할까: 삶의 길목 위에서 찾은 해답』,『성공한 사람들의 기상 후 1시간』,『최소 노력의 법칙: 더 쉽고, 더 빠르게 성공을 이끄는 힘』,『감정 회복력』,『이... 인문, 사회 분야의 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으며,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의 전문 번역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전체주의 심리학』,『퓨처프루프: 당신의 미래를 보장해줄 9가지 법칙』,『어떻게 아이 마음을 내 마음처럼 자라게 할까: 실패와 좌절에도 무너지지 않는 단단한 마음 연습』,『심층적응(공역)』,『멘탈이 강해지는 연습: 어떤 상황에 부딪혀도 주저앉지 않는 독한 멘탈 키우기 프로젝트』,『오십, 어떻게 살아야 할까: 삶의 길목 위에서 찾은 해답』,『성공한 사람들의 기상 후 1시간』,『최소 노력의 법칙: 더 쉽고, 더 빠르게 성공을 이끄는 힘』,『감정 회복력』,『이기적인 사회』,『나는 어떤 사람일까』,『내적 불행』,『용서』,『내일을 위한 선택』,『행복에 걸려 비틀거리다』 등 다수의 책을 번역했다. 또한 국제 비영리단체에서 번역을 담당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비영리단체의 번역 작업을 맡아 진행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6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