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는 된다 잘된다

꿈을 현실로 만드는 자기 확신의 힘

박시현 | 유노북스 | 2020년 5월 28일 리뷰 총점 9.3 (4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0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29.1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일단 나를 믿는 것부터 시작하자!
꿈을 현실로 만드는 자기 확신의 힘
미래에 대한 의심과 불안을 없애고 자신감과 용기만 남기는 법


알콜 중독자 남편, 병든 몸, 어린 자식, 단절된 경력…. 불우한 저임금 노동자가 2년 만에 가정의 평화와 건강을 되찾고 억대 연봉자로 거듭난 성공 법칙, 자기 확신의 힘!

“나는 된다 잘된다!”

돈, 직장, 관계, 명예, 사랑, 건강, 행복까지 당신의 꿈을 이루는 단 하나의 법칙이 있다. 바로 ‘자기 확신’이다. 삶이 허무하고 희망이 없다고 느껴진다면, 성공자들을 보며 ‘나는 안 될 거야’라며 단정 짓는다면, 자신이 잘될거라고 믿지 않는다면 인생은 더 이상 나아지지 않는다. 반면 매번 일이 잘 풀리고 원하는 바를 이루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자신에 대한 믿음이 강하다. 미래 지향적이고 행동력이 뛰어나다. 이 책은 당신에게 긍정적 자기 확신이 가져다줄 인생의 변화와 꿈을 이룰 수 있는 노하우 및 사례를 정리했다.

인생이 극적으로 바뀐 사람, 성공자들은 모두 자신의 힘을 믿는다. 그리고 자신의 꿈이 이뤄진다고 자신있게 말한다. 건강해지고 싶다면 ‘병이 낫는다, 점점 아름다워진다’고 말하고 죽을 상황에 놓였다면 ‘반드시 살아서 나간다’고 말한다. 승부에서 이기고 싶다면 ‘난 이긴다’고 말한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나는 부자다’라고 말한다. 성공하고 싶다면 ‘나는 최고다’라고 말한다.

시한부 선고를 받았던 엘런 피즈, 아우슈비츠 수용소 생존자 빅터 프랭클, 기량이 절정인 조지 포먼과 겨뤄 케이오 승을 거둔 무하마드 알리, 빈민에서 자산 1,950조 원 부호가 된 아리스토텔레스 오나시스, 개뼈다귀로 수제비를 만들어 먹던 형편에서 실리콘밸리의 작은 거인이 된 김태연 등 수많은 사람이 꿈을 현실로 만들었다. 자기 확신과 확언은 오랫동안 과학, 심리, 영성, 스포츠 등 여러 분야에서 성공의 필수 요소로 증명됐다. 저자 박시현은 성공자, 위인, 석학들의 연구와 사례를 토대로 누구나 자신의 꿈을 이루고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한다.

“나는 된다 잘된다”라고 외쳐라. 당신이 꿈을 이룰 방법은 자신감과 용기로 중무장하는 것이다. 이 책은 무기력하고 소심해진 사람들에게 진실한 꿈을 찾는 법, 긍정적 자기 암시를 해야 하는 이유부터 꿈을 이루기 위한 몸과 마음, 감정 컨트롤 방법을 안내한다. 꿈을 실현하는 듣기, 쓰기, 말하기와 상황별 확언까지 당장 따라할 수 있는 구체적 방법을 통해 자신감과 용기를 찾고 꿈으로 달려갈 원동력을 선사할 것이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시작하며 꿈을 이루는 데는 제한 시간이 없다

1장 자신을 믿는 사람이 미래를 바꾼다
나는 꿈을 좇는가? 껍데기 인생을 좇는가?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해야 나 자신이 좋아진다
나의 성공은 내가 정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일찌감치 꿈을 실현한다
내가 믿는 대로 살게 된다
꿈을 이룰 수 없는 뇌 vs 꿈을 이룰 수 있는 뇌
뇌가 달라지는 습관
내 안의 긍정 의식 깨우기

2장 당신은 한 걸음 내디딜 힘이 필요하다
확신이 담긴 말에 힘이 있는 이유
당신의 삶에 올바르게 명령하라
‘할 수 있다’는 말은 아무리 해도 지나치지 않다
무심코 한 말이 한 사람의 평생을 좌우한다
어떻게 살았다고 말할 것인가?
말은 죽음이 될 수도, 삶이 될 수도 있다
당신이 말 한마디로 행복해질 확률
나와 관련한 모두가 평화로워지는 방법
호오포노포노, 부정적 무의식을 정화하라
내 안의 긍정 의식 깨우기

3장 당신은 스스로 기적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상상은 머릿속에서 끝나지 않는다
구체화할수록 내 것이 된다
원하는 것만 끌어당기는 법
사람, 일, 미래의 변수는 감정이다
감정도 경험이다
긍정적 태도는 마음의 체력에서 나온다
누구의 말보다 당신의 직관을 믿어라
기회를 포착하고 성공을 놓치지 않는 힘
내 안의 긍정 의식 깨우기

4장 당신은 더 자신 있게 말해도 된다
당신을 단단히 잡아 주는 3가지 방법
몸의 크기에 따라 마음의 크기도 변한다
한 자 한 자 내 꿈을 눌러 써 보자
일기 대신 하루 3줄 확언 쓰기
가장 많이 듣는 말을 바꿔라
당장 보상이 없어도 움직이게 되는 의문형 확언
같은 말도 웃으면서 하면 효과가 달라진다
인생을 바꾸는 축복의 확언과 선행
당신이 실패에 움츠리지 않아도 되는 이유
당신의 목표를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붙여라
뭘 해도 잘 풀리는 사람은 이유가 있다
운을 끌어당기는 방법
꿈을 이룬 당신은 어떻게 입을 것인가?
내 안의 긍정 의식 깨우기

5장 외쳐라, 이뤄질 때까지
왜 수많은 세일즈맨 중 그들만 성공할까?
매출이 10배 상승하는 세일즈 확언
사랑하고 싶다면 자기 자신부터 사랑하라
사랑을 이루는 확언
스트레스를 가볍게 해소하는 방법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확언
억만장자가 되는 습관
삶이 풍요로워지는 확언
나는 매일 더 건강해지고 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치유 확언
사람은 나이 들수록 자신의 얼굴을 책임져야 한다
아름다운 인상을 만드는 확언
자존감이 떨어지지 않는 다이어트 비법
어떤 방법보다 효과가 좋은 다이어트 확언
자아 존중감은 스스로 나를 믿는 데서 높아진다
나를 사랑하게 되는 자아 존중감 확언
마음이 홀가분해지는 말이 있다
내가 더 소중해지는 확언
우리 가족이 화목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인생의 주인공이 되는 확언

참고문헌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박시현
긍정 확언 기법을 터득하고 마음과 말 습관을 바꾼 지 2년 만에 월급 160만 원 저임금 회사원에서 근무하는 회사마다 영업 부문 개인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억대 연봉 고소득자가 됐다. 기초 생활 수급 신청까지 했을 정도로 곤궁한 인생을 견디던 어느 날, 우연히 TYK그룹 김태연 회장의 책을 만난 후 위인전을 시작으로 자기 계발, 종교, 마케팅 등 2,000권 이상의 책을 읽고 성공 관련 영상을 섭렵했다. 그 결과 성공자들의 공통점인 ‘말과 정신을 명확하게 사용하면 성공하고, 돈이 생긴다는 것’을 발견한 후 독서와 기예 수련을 통해 말 습관과 마음 공부에 매진했다. 이후 돈, 인간... 긍정 확언 기법을 터득하고 마음과 말 습관을 바꾼 지 2년 만에 월급 160만 원 저임금 회사원에서 근무하는 회사마다 영업 부문 개인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억대 연봉 고소득자가 됐다. 기초 생활 수급 신청까지 했을 정도로 곤궁한 인생을 견디던 어느 날, 우연히 TYK그룹 김태연 회장의 책을 만난 후 위인전을 시작으로 자기 계발, 종교, 마케팅 등 2,000권 이상의 책을 읽고 성공 관련 영상을 섭렵했다. 그 결과 성공자들의 공통점인 ‘말과 정신을 명확하게 사용하면 성공하고, 돈이 생긴다는 것’을 발견한 후 독서와 기예 수련을 통해 말 습관과 마음 공부에 매진했다. 이후 돈, 인간관계, 건강 등 삶에서 꼬리를 무는 기적을 경험했다.

인간은 변할 수 있는 존재라는 것을 확신하고 누구나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마인드와 말 습관을 갖추면 성공할 수 있다는 근거를 석학들의 연구에서 찾았다. 말의 힘을 올바로 사용하는 방법을 나눌 때마다 사람들의 인생이 180도 변화하는 모습을 확인했고 사명감으로 긍정 확언 기법을 전파하며 풍성한 삶을 살고 있다.

교원 2015년 최우수 신입, CRM 부동산 컨설팅 영업 매출 1위, 종근당 건강 텔라이프 센터 영업 매출 1위 신화를 쓰고 현재 ES투자 그룹 영업 매출 팀에서 상위 1% 매출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확언 기법 상담 문의 icandoit12365@gmail.com
나는 된다 카페 cafe.naver.com/dlanrl011

출판사 리뷰

수렁에서 나를 끌어올린
‘잘된다’는 긍정의 확언


“말하는 대로 돼.”
“난 할 수 있어.”
“난 반드시 잘된다.”

긍정적인 말의 영향은 얼마나 강력할까? 여기 ‘나는 잘된다’는 확신 하나로 인생이 180도 바뀐 사람이 있다. 남편은 알콜 중독자였고 자식은 너무 어렸으며, 저자는 경력이 단절됐고 몸과 마음은 병든 주부였다. 집에는 돈을 벌 사람이 없었다. 기초 수급 신청을 하고 종교 단체에 생필품을 지원받을 만큼 힘들었다. 현실이 너무 괴로웠던 저자는 어느 날 ‘살려 달라’고 외치던 중 방 한구석에 있던 김태연 회장의 책을 보게 됐다. 그 책 한 권에 용기를 얻어 고난에서 벗어날 길을 찾아나섰다. 운좋게 학습 전집 영업을 하게 되면서 읽게 된 위인전을 시작으로 2,000여 권의 책을 매일 밤새워 읽었다.

저자가 수많은 책에서 찾은 성공자들의 공통점은 긍정적 자기 확신, 긍정 확언이었다. 저자는 이 성공 법칙을 자신의 삶에 적용했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할 수 있다!”를 외치고 틈 날 때마다 “나는 반드시 잘된다”라고 되뇌었다. 잘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말하자 불행했던 삶이 완전히 달라졌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고, 출근하는 영업장마다 매출 1등, 상위 1%의 실적을 달성했으며, 가정은 평화를 찾았다. 저자의 권유로 주변에 자기 확신과 확언의 효과를 본 사람들이 늘어나자, 저자는 긍정적 자기 확신과 암시, 확언의 힘에 대한 과학, 심리 이론과 사례를 찾았다. 이와 함께 저자 자신이 직접 실천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이 방법은 누구나 쉽게 실천하고 효과를 볼 수 있다.

꿈을 현실로 만드는
긍정적 자기 확신과 암시의 힘!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은 불행이 닥쳤을 때 긍정적인 말로 운명을 좋은 방향으로 바꾼다는 것이다.”

왜소증인 피터 딘클리지는 불가능하다는 주변의 판단에 움츠러들지 않고 배우의 꿈을 이뤘다. 빅터 프랭클은 아우슈비츠 수용소에서 죽음이 코앞까지 다가왔지만 희망을 버리지 않고 생존했다. 스티브 호킹은 2년밖에 살지 못하는 루게릭병을 얻었지만 수십년을 더 살았다. 매트 비욘디는 기록에 연연하지 않고 매순간 즐기며 훈련했고 결국 수영 신기록을 갱신했다. 엘런 피즈는 시한부 선고를 받았지만 암을 치유하고 늦은 나이에 아이도 낳았다. 아리스토텔레스 오나시스는 빈민에서 1,950조 원 자산의 부호가 됐다. 인생이 극적으로 바뀐 사람들과 성공자들이 처음부터 성공할 자질을 타고난 것은 아니다. 그들은 의식적인 자기 확신으로 성공의 문을 열었다. 잘되는 사람들은 자신을 긍정적으로 믿고 끊임없이 잘될 거라고 말한다.

생각은 말이 되고 말은 행동이 된다. 우리가 꿈을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뇌의 신경 회로부터 바뀌지 않았기 때문이다. 성공하고 싶고 부자가 되고 싶어도 ‘내가 할 수 있을까?’, ‘어차피 성공은 특별한 사람이나 하는 거지’, ‘인생이 바뀐 사람은 소수야’라고 믿으면 결코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살 수 없다. 뇌는 변화를 위험으로 인지하고 편안한 상태를 원하기 때문에 생각과 행동을 일치시키려고 한다. 당신이 완전히 바뀌지 않으면 계속 살던 대로 살게 된다. 뇌를 바꿀 수 있는 것은 긍정적 생각과 말뿐이다.

꿈을 현실로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긍정해야 한다. 자기 확신은 뇌의 신경 회로를 바꾼다. 계속해서 “나는 된다 잘된다”라고 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자신감이 생기면 부정적 신경 회로로 가득 찼던 뇌에 긍정적 신경 회로가 생성된다. 그럼 뇌는 성공 방법을 찾아 창의적이고 생산적으로 행동하게 된다. 결국 인생이 바뀐다. 수많은 성공자가 증명했듯이 당신도 충분히 꿈을 이룰 수 있다.

미래에 대한 의심과 불안은 버리고
자신감과 용기만 남기는 법


“날이 갈수록 나는 모든 면에서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한 구체적 방법이 있다. 이 책에서 수많은 성공자와 저자가 직접 증명한 4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첫 번째, 시각화하기: 뇌는 상상과 현실에 똑같이 반응한다. 원하는 바를 구체적으로 상상할수록 뇌는 실제 체험한 것과 유사하게 반응한다. 레몬을 상상하면 입 안에 침이 도는 것도 이 때문이다. 자신이 원하는 모습, 바라는 것을 자세하게 상상하고 이미지화해서 계속 보면 사람은 거기에 상응하는 행동을 하게 된다. ‘비전 보드’가 꿈을 이루기 위한 대표적인 시각화 도구다. 꿈과 관련된 단어, 이미지를 잘 보이는 곳에 붙이고 자주 보면 잠재의식이 자극된다. 유수 대기업에서 매년 비전 선포식을 하는 것도 이와 같다. 원하는 바를 눈으로 보면 볼수록 소원이 내면화되고 목표를 또렷이 각인할 수 있다.

두 번째, 말하기: 긍정적인 말만 입에 담아라. “말이 씨가 된다”라는 속담은 진실이다. 내가 말하는 대로 행동하게 되고 말하는 인생대로 살게 된다. 인디언들은 똑같은 말을 1만 번 반복하면 현실로 이뤄진다고 할 만큼, 언어에는 힘이 있다. 일본 누계 납세액 1위인 사이토 히토리는 매일 “나는 운이 좋다”고 1,000번을 말한다. 하버드 대학교 와이즈만 교수는 자기가 운이 나쁘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운이 좋다고 생각하며 일기를 쓰도록 요구했다. 참가자 80%가 삶에서 만족을 찾았다.

세 번째, 듣기: 사람은 6세 이전까지 들은 말로 무의식과 신념이 결정된다고 한다. 한 교도소에서 조사한 결과 재소자 90%가 양육자에게 욕설과 부정적인 말을 들으며 자랐다. 인생을 결정할 만큼 무엇을 듣느냐는 중요하다. 《시크릿》의 실제 주인공인 밥 프록터는 확언을 직접 녹음해서 매일 들었다고 한다. 원하는 바가 있다면 그것을 직접 녹음해서 아침저녁으로 듣자. 듣기는 말하기보다 무의식에 메시지를 주입하기가 쉽다.

네 번째, 쓰기: 마지막으로 긍정 확언을 직접 쓰는 것은 효과가 막강하다. 수천억 원대 자산가 김승호 회장은 인생에서 중요하게 여긴 꿈은 하루 100번씩 100일간 썼다. 확언 쓰기는 절실한 꿈을 현실로 이루는 원동력이 된다. 종이, 펜만 있다면 꿈을 이루는 성취율은 40% 이상 높아진다. 쓰는 만큼 이뤄질 것이다.

이 4가지 방법을 실행하면서 확언하는데도 자꾸 의심이 든다면 어떻게 할까? 꿈을 의문형 확언으로 바꾸면 된다. 예를 들어 ‘나는 이 상황을 극복한다’는 확언을 ‘나는 이 상황을 어떻게 극복할까?’로 바꾸는 것이다. 뇌는 질문을 받으면 반문하기보다 답부터 찾으려고 하기 때문이다.

일단 나를 믿는 것부터 시작하라
당신은 무조건 잘될 사람!


“나는 나를 믿는다.”
“나는 성공할 자격이 있다.”
“나는 소중하고 특별한 사람이다.”

돈, 직장, 관계, 명예, 사랑, 건강, 행복까지 당신의 꿈이 이뤄지는 가장 확실한 법칙을 따르라. 내가 잘된다는 믿음, 말, 행동은 스스로 힘을 북돋는 쉽고 간단한 방법이다. 자신에게 확신이 생기면 인생에 대한 태도, 세상에 대한 태도가 달라질 것이다.

이 책은 정신 승리용이 아니다. 당신이 무엇을 원하든 정말 이룰 수 있는 방법과 사례, 근거를 알려 준다. 어떻게 긍정적으로 말해야 할지 막연한 사람들을 위해 매출이 10배 상승하는 확언부터 사랑이 이루어지는 확언, 자존감 떨어질 일 없는 다이어트 확언, 인생의 주인공이 되는 확언까지 당신이 언제 어느 때나 외칠 수 있는 10가지 상황별 확언을 제시한다.

자신감과 용기로 중무장하고 꿈을 이룰 방법은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고 돌파구를 찾는 것이다. 자신을 못 믿겠는가? 미래가 막막하고 불안한가? 성공하는 사람은 따로 있다고 믿는가? 자신감이 떨어질 때, 용기가 없을 때, 꿈을 이루고 싶다면 외쳐라, 이뤄질 때까지!

“나는 된다 잘된다!”

회원 리뷰 (23건)

한줄평 (2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