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초엽 저
델리아 오언스 저/김선형 역
천선란 저
박완서 저
김혼비 저
예스24 2022년 베스트셀러 트렌드 및 도서 판매 동향
2022년 12월 05일
2022년 01월 28일
2021년 12월 16일
[올해의 롱런] 소설가 이미예, 오늘 밤 당신이 사고 싶은 꿈은
2021년 12월 14일
예스24, 2021년 베스트셀러 트렌드 분석 및 도서 판매 동향 발표
2021년 12월 02일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레인보우 에디션) 감사합니다. 이내용은 너무나 좋네요 오랫만에 책을 읽고 재미있다고 생각을 했던 부분입니다. 잘봤습니다. 그런데 내용은 생각보다 저랑은 잘맞 지않은것같아서 ‘젊었을 때는 남는 게 체력이었는데….’ 한숨을 푹 쉬는데 그마저도 하품이 되어 나왔다. 하품이 쏟아져 나오면서 눈물까지 찔끔 흘렀다. 지금으로선 푹 자고 일어나는 게 훨씬 좋은 선택일 것이다. 내일은 직원들의 연봉협상 일정까지 빼곡하게 잡혀 있었다. 난 도 힘든데 휴 상상속으로 가고 싶다.
이미예 저 달러구트 꿈 백화점 2(레인보우 에디션) 리뷰입니다.
소장가치 있는 작품이 모처럼 출간되었네요.
부제는 단골손님을 찾습니다 입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서 일한 지도 1년이 넘은 페니. 재고 관리 등 백화점에서 하는 일들에 능숙해진 페니는 자신감이 넘치고, 꿈 산업 종사자로 인정을 받아야만 드나들 수 있는 ‘컴퍼니 구역’에도 가게 되어 너무나 기쁜 마음입니다.
컴퍼니 구역에서 페니는 민원관리국에 배치되고, 그곳에서 심각한 민원 하나를 맡게됩니다. "왜 저에게서 꿈까지 뺏어가려고 하시나요?”라는 알쏭달쏭한 민원을 남기고 발길을 끊어버린 792번 단골손님을 되찾는 과정을 그렸습니다.
역시 1편만큼 재미가 있네요. 흡입력있는 최고의 작품입니다.
딱 이정도로 끝나는 게 좋겠다 싶으면서도 이야기 끝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되는 건...
하지만 주인공과 그의 이야기도 조금 더 듣고 싶습니다...
아무튼 이번 권에서는 꿈하면 어디선가 한 번은 들어왔던 낯설지 않은 이야기들에 대해 '달러구트 꿈 백화점'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내는 에피소드들이 있었는데 좋았어요.
아, 세 제자에 관한 이야기도 좋았습니다. 스스로가 어떤 제자와 가까울지 생각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었어요
1권에 이어 2권까지 읽었다. 몽글몽글 부드러운 책, 힘들때 읽으면 힘이나는 책이다 몽글몽글하다는 말이 이런말인가 싶다.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이고 어린시절로 돌아가는 기분을 들게 만들어주는 책이다.
달라구트 꿈 백화점3은 언제 나올까!!! 1편만한 2편은 없을 줄 알았지만 2편도 너무 재미있었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고 교훈을 잔잔하게 남겨준다. 소장하고 싶은 책
달러구트 꿈 백화점 1을 읽었을 때의 감상을 잊지 못합니다. 이런 류의 판타지 소설을 참 좋아하는데, 국내 작가가 썼다는 점에서 더욱 놀라웠어요.
1권은 페니가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취직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백화점 업무에 적응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렸다면, 2권은 업무에 조금 익숙해진 페니가 이제는 민원을 처리하거나 꿈 제작과 관련된 다른 이야기들이 펼쳐지면서 꿈 백화점의 이면에 있는 또 다른 내용이 진행됩니다. 개인적으로는 1권만큼이나 흥미롭게 읽었는데, 보통 작품들이 후속작으로 가면 재미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정말 잘 만든 이야기라는 생각을 했어요. 작가님 인터뷰에서 당분간 이야기가 떨어져서 3권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 같네요. 하지만 그만큼 3권도 완성도 있는 작품이 될 것 같다는 기대감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