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노 저
임솔아 저
애나 렘키 저/김두완 역
로랑스 드빌레르 저/이주영 역
천선란 저
백온유 저
예스24 2022년 베스트셀러 트렌드 및 도서 판매 동향
2022년 12월 05일
2022년 01월 28일
2021년 12월 16일
[올해의 롱런] 소설가 이미예, 오늘 밤 당신이 사고 싶은 꿈은
2021년 12월 14일
예스24, 2021년 베스트셀러 트렌드 분석 및 도서 판매 동향 발표
2021년 12월 02일
달러구트 꿈 백화점2 입니다.
주인공 페니가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서 일한지도 1년이 지나고 꿈 산업 종사자로
인정을 받아야만 오갈 수 있는 컴퍼니 구역에도 갈 수 있게 되는데 그곳에서 맡게되는
임무가 왜 저에게 꿈까지 뺏어가려고 하시나요..라는 알수없는 민원.
페니는 민원을 나미기고 발길을 끊은 단골을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다시 오게 할 수
있을 프로젝트를 만들게 되는데..
1편이 재미있게 읽어서 아이들과 2편까지 함께 봤네요. 잘 읽었습니다.
이미예 저, 달러구트 꿈 백화점2(레인보우 에디션) 리뷰입니다.
베스트셀러죠.
아주 유명한 작품이라 망설임없이 구매를 하였습니다.
꿈종사자인 페니, 드디어 컴퍼니 구역으로 가게 됩니다.
그러나 기대와는 달리 그곳에서 기다리는 것은 꿈에 대한 불만이 많은 민원관리국이었습니다.
달러구트는 페니에게 아주 심각한 꿈 민원을 하나 맡기게 되는데요.
번뜩이는 소재와 놀라운 이야기 구조, 설정들이 작가의 창의적인 면모를 돋보이게 합니다.
새삼 작가님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소장하기 딱 좋은 책입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레인보우 에디션) 리뷰입니다. 1권을 선물 받고 잘 읽어서 2권도 구매했어요. 1권에서 느꼈던 판타지의 환상적인 이야기들이 너무 끌려서 2권 나오기만 기다렸습니다! 1권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2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어요. 꿈 개발자 이야기가 매력적입니다. 이런 이야기를 읽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어릴적 처음 판타지 소설을 접했을 무렵의 기분을 느끼게 해줘서 요즘도 종종 찾아서 읽고 있습니다.
딱 이정도로 끝나는 게 좋겠다 싶으면서도 이야기 끝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되는 건...
하지만 주인공과 그의 이야기도 조금 더 듣고 싶습니다...
아무튼 이번 권에서는 꿈하면 어디선가 한 번은 들어왔던 낯설지 않은 이야기들에 대해 '달러구트 꿈 백화점'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내는 에피소드들이 있었는데 좋았어요.
아, 세 제자에 관한 이야기도 좋았습니다. 스스로가 어떤 제자와 가까울지 생각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었어요
1권에 이어 2권까지 읽었다. 몽글몽글 부드러운 책, 힘들때 읽으면 힘이나는 책이다 몽글몽글하다는 말이 이런말인가 싶다.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이고 어린시절로 돌아가는 기분을 들게 만들어주는 책이다.
달라구트 꿈 백화점3은 언제 나올까!!! 1편만한 2편은 없을 줄 알았지만 2편도 너무 재미있었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고 교훈을 잔잔하게 남겨준다. 소장하고 싶은 책
달러구트 꿈 백화점 1을 읽었을 때의 감상을 잊지 못합니다. 이런 류의 판타지 소설을 참 좋아하는데, 국내 작가가 썼다는 점에서 더욱 놀라웠어요.
1권은 페니가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취직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백화점 업무에 적응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렸다면, 2권은 업무에 조금 익숙해진 페니가 이제는 민원을 처리하거나 꿈 제작과 관련된 다른 이야기들이 펼쳐지면서 꿈 백화점의 이면에 있는 또 다른 내용이 진행됩니다. 개인적으로는 1권만큼이나 흥미롭게 읽었는데, 보통 작품들이 후속작으로 가면 재미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정말 잘 만든 이야기라는 생각을 했어요. 작가님 인터뷰에서 당분간 이야기가 떨어져서 3권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 같네요. 하지만 그만큼 3권도 완성도 있는 작품이 될 것 같다는 기대감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