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테크노믹스 시대의 부의 지도

기술이 경제를 이끄는 시대의 투자법

박상현,고태봉 | 메이트북스 | 2021년 1월 5일 리뷰 총점 9.5 (7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7건)
  •  eBook 리뷰 (5건)
  •  종이책 한줄평 (15건)
  •  eBook 한줄평 (17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13.6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테크노믹스 시대의 부의 지도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박상현
현재 하이투자증권 투자전략부 매크로 담당 전문위원으로 재직중이다. 약 30년간 연구원 및 이코노미스트로서 리서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대외경제정책연구원(KIEP)을 시작으로 대우경제연구소, 대우 루마니아은행 및 대우증권 투자분석부를 거쳤다. 그 외 다수의 경제 관련 포럼 위원과 경제 세미나 강사로도 활동중이다. <매경이코노미>, <한경비즈니스>, <조선일보>, <연합인포맥스> 등이 주관하는 ‘베스트 애널리스트’ 경제 부문에서 다수 선정된 바 있다. 현재 <국민일보>와 <한겨례신문>에 경제 칼럼을 기고중이며 다수의 유튜브 방송 패널로도 활동중이다. 지은 책으로 『경제 흐름... 현재 하이투자증권 투자전략부 매크로 담당 전문위원으로 재직중이다. 약 30년간 연구원 및 이코노미스트로서 리서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대외경제정책연구원(KIEP)을 시작으로 대우경제연구소, 대우 루마니아은행 및 대우증권 투자분석부를 거쳤다. 그 외 다수의 경제 관련 포럼 위원과 경제 세미나 강사로도 활동중이다.

<매경이코노미>, <한경비즈니스>, <조선일보>, <연합인포맥스> 등이 주관하는 ‘베스트 애널리스트’ 경제 부문에서 다수 선정된 바 있다. 현재 <국민일보>와 <한겨례신문>에 경제 칼럼을 기고중이며 다수의 유튜브 방송 패널로도 활동중이다. 지은 책으로 『경제 흐름을 꿰뚫어보는 금리의 미래』 『테크노믹스 시대의 부의 지도』(공저)가 있다. 성균관대학교 및 동 대학원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저 : 고태봉
자동차 산업 애널리스트.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1999년 대우증권에 입사. IBK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을 거쳐 현재는 하이투자증권 리서치본부장으로 재직 중이다. 주요 언론사 베스트애널리스트 1위에 20여 회 이상 선정되었으며, 2012년 [머니투데이] 선정 한국증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9위로 꼽히기도 했다. 지금은 ‘Future technology&Over the Counter’팀을 신설하여 자율주행, 전기차, 모빌리티, 로봇, VTOL 등 미래 기술 연구에 집중하면서, 한국 자동차 산업의 미래 변화를 주제로 활발한 강연과 토론에 나서고 있다. 자동차 산업 애널리스트.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1999년 대우증권에 입사. IBK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을 거쳐 현재는 하이투자증권 리서치본부장으로 재직 중이다. 주요 언론사 베스트애널리스트 1위에 20여 회 이상 선정되었으며, 2012년 [머니투데이] 선정 한국증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9위로 꼽히기도 했다. 지금은 ‘Future technology&Over the Counter’팀을 신설하여 자율주행, 전기차, 모빌리티, 로봇, VTOL 등 미래 기술 연구에 집중하면서, 한국 자동차 산업의 미래 변화를 주제로 활발한 강연과 토론에 나서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2건)

한줄평 (3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