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와일드후드

세상 모든 날것들의 성장기

바버라 내터슨 호로위츠,캐스린 바워스 저/김은지 | 쌤앤파커스 | 2023년 5월 10일 리뷰 총점 9.7 (7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8건)
  •  eBook 한줄평 (5건)
분야
자연과학 > 생명과학
파일정보
EPUB(DRM) 53.2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바버라 내터슨 호로위츠 (Barbara Natterson-Horowitz)
의학박사이자 심장병 전문의. 하버드대학 인간진화생물학부 객원 교수, UCLA 데이비드게펜의과대학 교수이자 생태학?진화생물학과 교수다. 또 같은 대학에서 진화의학 프로그램 공동 책임자를 맡고 있다. 로스앤젤레스동물원의 의료자문위원으로 동물들의 심혈관 질환 진료를 돕고 있다. 하버드대학과 대학원을 졸업하고 캘리포니아대학 샌프란시스코 캠퍼스에서 의학을 전공했다. 세계적인 과학?의학 저널에 논문을 발표해왔고, 〈뉴욕타임스〉 등 주요 신문과 잡지에 글을 기고했다. 의학박사이자 심장병 전문의. 하버드대학 인간진화생물학부 객원 교수, UCLA 데이비드게펜의과대학 교수이자 생태학?진화생물학과 교수다. 또 같은 대학에서 진화의학 프로그램 공동 책임자를 맡고 있다. 로스앤젤레스동물원의 의료자문위원으로 동물들의 심혈관 질환 진료를 돕고 있다. 하버드대학과 대학원을 졸업하고 캘리포니아대학 샌프란시스코 캠퍼스에서 의학을 전공했다. 세계적인 과학?의학 저널에 논문을 발표해왔고, 〈뉴욕타임스〉 등 주요 신문과 잡지에 글을 기고했다.
저 : 캐스린 바워스 (Kathryn Bowers)
과학 전문 기자. 정책 연구소인 뉴아메리카의 퓨처텐스 펠로우로 선정된 연구원이자 애리조나주립대학의 온라인 잡지 〈소칼로퍼블릭스퀘어〉의 편집위원이다. 스탠퍼드대학을 졸업하고 시사 잡지 〈애틀랜틱먼슬리〉 편집자, CNN 인터내셔널의 작가 겸 프로듀서, 주러시아 미국 대사관 부공보관 등으로 일했고, UCLA와 하버드대학에서 의학 관련 글쓰기를 가르쳤다. 과학 전문 기자. 정책 연구소인 뉴아메리카의 퓨처텐스 펠로우로 선정된 연구원이자 애리조나주립대학의 온라인 잡지 〈소칼로퍼블릭스퀘어〉의 편집위원이다. 스탠퍼드대학을 졸업하고 시사 잡지 〈애틀랜틱먼슬리〉 편집자, CNN 인터내셔널의 작가 겸 프로듀서, 주러시아 미국 대사관 부공보관 등으로 일했고, UCLA와 하버드대학에서 의학 관련 글쓰기를 가르쳤다.
역 : 김은지
미국에서 고등학교 졸업 후 워싱턴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아프리카의 보석 모란앵무』, 『21일 만에 완벽한 고양이 만들기 : 제멋대로인 고양이를 위한 친절한 신병훈련소!』, 『21일 만에 완벽한 강아지 만들기 : 제멋대로인 강아지를 위한 친절한 신병훈련소!』, 『료칸에서의 하루』, 『세계를 읽다: 호주』, 『시티스케치 in 파리』, 『집수리 셀프 교과서』, 『레고 건축가』, 『사이언스 쿠킹』, 『나는 생각보다 용감하다』 등이 있다. 미국에서 고등학교 졸업 후 워싱턴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아프리카의 보석 모란앵무』, 『21일 만에 완벽한 고양이 만들기 : 제멋대로인 고양이를 위한 친절한 신병훈련소!』, 『21일 만에 완벽한 강아지 만들기 : 제멋대로인 강아지를 위한 친절한 신병훈련소!』, 『료칸에서의 하루』, 『세계를 읽다: 호주』, 『시티스케치 in 파리』, 『집수리 셀프 교과서』, 『레고 건축가』, 『사이언스 쿠킹』, 『나는 생각보다 용감하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6건)

한줄평 (2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