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SF 럭키팩 7 필립 K. 딕 - SciFan 제70권

필립 K. 딕 | 위즈덤커넥트 | 2017년 8월 28일 리뷰 총점 9.4 (17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52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25건)
분야
소설 > SF/판타지
파일정보
EPUB(DRM) 7.0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SF 럭키팩 7 필립 K. 딕 - SciFan 제70권

책 소개

영미권 SF 3개 거장 중 한 명,
영화로 더 유명한 소설가,
"블레이드 런너", "마이너리티 리포트" 등의 영화들의 원작자,
필립 K. 딕의 작품만으로 구성한 특별판 패키지이다.
또한, 각 작품들이 발간될 당시, 같이 게재된 삽화들이 이번 특별판에 수록되었다.
기존 SciFan 시리즈 중 특별히 선정되어, 여기에 수록된 작품들은 다음과 같다.
[과거를 죽이는 사나이]
: 과거의 한 남자를 죽이시오. 그럼 당신은 자유요.

[세계의 수호자]
: 최후의 전쟁이 일어나고, 지표면에서 어떤 생명체도 살 수 없게 되자, 인류는 지하로 대피하여 생산활동을 계속하고, 지표면에는 로봇을 올려 보내, 끝나지 않은 전쟁을 계속한다.

[전선의 발톱들]
: 핵 전쟁이 나고 몇 년이 지난 지금, 지구 전체는 폐허가 되어 있고, 지표면에는 생명체를 발견 즉시 죽이는 인공 지능 로봇들이 뒤덮고 있다. 주인공은 적군과의 협상을 위해서 지하 벙커를 떠나고, 사람과 사람 아닌 것들을 만난다.

[눈동자는 알고 있다]
: 어느 날 버스 안에서 발견된 작은 책자. 그 속에는 외계인들이 지구인들과 뒤섞여서 살고 있다는 증거가 적혀 있다.

[Mr. Spaceship]
: 지능화된 외계 문명의 첨단 무기에 맞서는 방법으로, 인간의 두뇌를 탑재한 우주선이 건조된다. 그러나, 그 우주선은 설계와는 다르게 자신만의 의지로 폭주하기 시작한다.

[말하는 돼지, 웝]
: 당신이라면, 말을 하고 신화와 개인화 과정에 대해서 이야기할 수 있는 돼지를 먹겠습니까?

[핸디맨]
: 무엇이든 고칠 수 있는 남자가 갑자기 미래로 떨어진다. 그 미래 세계는 외계 문명과의 결전을 앞두고 있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표지
목차
과거를 죽이는 사나이
세계의 수호자
전선의 발톱들
눈동자는 알고 있다
Mr. Spaceship
말하는 돼지, 웝
핸디맨
[부록] 원판 일러스트 모음
[헌사] Remember, 필립 K. 딕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476 (추정치)

출판사 리뷰

<추천평>
[과거를 죽이는 사나이]
"내가 생각하기에 이 소설의 중심 메시지는 '당신이 바로 죽을 것을 안다면, 어떤 메시지를 세계에 남기겠는가?'이다."
- Anreea Daia, Goodreads 독자

[세계의 수호자]
"이 소설은 필립 K. 딕의 초기 작품 중 가장 중요한 작품이다. 왜냐하면, 이 작품에는 훗날 그의 주요 모티브가 되는 것들이 모두 들어 있기 때문이다. 자동화의 위험성, 전쟁의 비합리성과 공포, 인간 위주의 공동체에 대한 희구와 권력의 본질적 속성 등 필립 K. 딕의 전체 작품을 통해서 드러나는 다양한 주제들이 이 한 짧은 단편 속에 모두 녹아 있다."
- Philip K. Dick Review 블로그 (필립 K. 딕 전문 블로그)

[전장의 발톱들]
"멸망 이후를 다루는 위대한 소설. 이 소설을 읽고 나면, 영화 A.I. 에 등장하는 소년, 데이빗에 대한 영감을 어디에서 얻었는지 알 수 있다."
- Guner Durmaz, Goodreads 독자

[눈동자는 알고 있다]
"이 짧은 소설에서 무슨 이야기를 하는 것인지 깨닫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다. 그리고 작가의 트릭을 깨닫는 순간 나는 와..... 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 Arya, Goodreads 독자

[Mr. Spaceship]
"뛰어난 단편 소설. 멋진 배경 설정과 흥미로운 주제를 끌어다 놓았다. 딕 같지 않은 결말이지만, 해피 엔딩과 두 번째 기회라면 누구든지 환영할 만 하다."
- Estelle, Goodreads 독자

[말하는 돼지, 웝]
"웝은 텔레파시를 사용할 수 있는 거대한 돼지이다. 문명화된 그는 철학과 신화에 대해서 논의하는 것을 즐겨한다. SF 문학론에서 반드시 포함시켜야 하는 뛰어난 단편 소설이다."
- Lyn, Goodreads 독자

[핸디맨]
필립 K. 딕의 작품은 고전이면서도, 우주 전쟁 소재를 넘어선다. SF 황금기를 기억하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작품."
- Another owner, Amazon 독자

회원 리뷰 (52건)

한줄평 (125건)

0/50
맨위로